고객만족서비스

기본에 충실한 오성푸드가 되겠습니다

매월(Monthly)

- 영양사/조리원 식사 중 고객 모니터링 실시
- 고객 식사 후 만족도 평가(Needs 조사, 분석 후 개선)
- 위탁업체 담당자와 식단회의 및 협의

분기별(Quarterly)

- 메뉴 품평회 실시(본사 영양사/조리장 회의)
- 고객설문조사 실시(메뉴개선 및 식당운영)
- 고객설문조사 및 식사 만족도 평가 고객사에 결과 보고

고객님의 작은 소리까지 듣기 위해
다양한 고객 채널로 고객의견을 수렴합니다.
고객만족도 조사 고객의 소리함 홈페이지 운용 HOT-LINE
연2회 내,외부기관 주도하에고객만족도
수치조사
식당 출구에 고객의 소리함 설치 www.osungfood.co.kr TEL: 032-817-5078
고객만족 서비스